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
해당 리스트는 사전 유사 교과목 심의 진행 과목에 한해 결과가 공지되는 것 입니다.
* 아래의 리스트에 조회가 되지 않는 과목은 '인정되지 않음.' 라는 의미가 아닌. '심의를 진행한 적이 없음.'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해당 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를 진행하셔야 인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인정과목 조회
번호 | 제공영역 | 학교명 | 학과 | 과목구분 | 연도 | 법정교과목명 | 유사교과목명 | 인정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421 | 놀이심리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| 아동복지학과 아동심리치료전공 | 전공선택 | 2022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이론과실제 | 예 |
20422 | 놀이심리재활 | 가천대학교 특수치료대학원 | 특수치료학과 심리인지치료학 전공 | 전공선택 | 2018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(심리인지치료) | 예 |
20423 | 놀이심리재활 | 대구사이버대학교 | 놀이치료학과 | 전공선택 | 2023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| 예 |
20424 | 놀이심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아동심리치료학과 놀이치료전공 | 전공선택 | 2020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| 예 |
20425 | 놀이심리재활 | 가천대학교 특수치료대학원 | 특수치료학과 심리인지치료학 전공 | 전공선택 | 2021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(심리인지치료) | 예 |
20426 | 놀이심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아동심리치료학과 놀이치료전공 | 전공선택 | 2019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| 예 |
20427 | 놀이심리재활 | 대구사이버대학교 | 놀이치료학과 | 전공선택 | 2021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| 예 |
20428 | 놀이심리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| 아동복지학과 아동심리치료전공 | 전공선택 | 2018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이론과실제 | 예 |
20429 | 놀이심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아동심리치료학과 놀이치료전공 | 전공선택 | 2021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| 예 |
20430 | 놀이심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아동심리치료학과 놀이치료전공 | 전공선택 | 2018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| 예 |
20431 | 놀이심리재활 | 대구사이버대학교 | 놀이치료학과 | 전공선택 | 2020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| 예 |
20432 | 놀이심리재활 | 가천대학교 특수치료대학원 | 특수치료학과 심리인지치료학 전공 | 전공선택 | 2019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(심리인지치료) | 예 |
20433 | 놀이심리재활 | 가천대학교 특수치료대학원 | 특수치료학과 심리인지치료학 전공 | 전공선택 | 2020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(심리인지치료) | 예 |
20434 | 놀이심리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| 아동복지학과 아동심리치료전공 | 전공선택 | 2023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이론과실제 | 예 |
20435 | 놀이심리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| 아동복지학과 아동심리치료전공 | 전공선택 | 2021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이론과실제 | 예 |
20436 | 놀이심리재활 | 가천대학교 특수치료대학원 | 특수치료학과 심리인지치료학 전공 | 전공선택 | 2022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(심리인지치료) | 예 |
20437 | 놀이심리재활 | 대구사이버대학교 | 놀이치료학과 | 전공선택 | 2022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| 예 |
20438 | 놀이심리재활 | 가천대학교 특수치료대학원 | 특수치료학과 심리인지치료학 전공 | 전공선택 | 2023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(심리인지치료) | 예 |
20439 | 놀이심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아동심리치료학과 놀이치료전공 | 전공선택 | 2023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 | 예 |
20440 | 놀이심리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| 아동심리치료전공 | 전공선택 | 2019 | 발달놀이치료 | 발달놀이치료이론과실제 | 예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