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
해당 리스트는 사전 유사 교과목 심의 진행 과목에 한해 결과가 공지되는 것 입니다.
* 아래의 리스트에 조회가 되지 않는 과목은 '인정되지 않음.' 라는 의미가 아닌. '심의를 진행한 적이 없음.'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해당 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를 진행하셔야 인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인정과목 조회
번호 | 제공영역 | 학교명 | 학과 | 과목구분 | 연도 | 법정교과목명 | 유사교과목명 | 인정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0601 | 음악재활 | 전북대학교 대학원 | 아동가족학과 아동상담전공 | 공통과목 | 2022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특론 | 예 |
10602 | 놀이심리재활 | 전북대학교 대학원 | 아동가족학과 아동상담전공 | 공통과목 | 2022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특론 | 예 |
10603 | 행동발달재활 | 전북대학교 대학원 | 아동가족학과 아동상담전공 | 공통과목 | 2022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특론 | 예 |
10604 | 재활심리 | 전북대학교 대학원 | 아동가족학과 아동상담전공 | 공통과목 | 2022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특론 | 예 |
10605 | 감각발달재활 | 전북대학교 대학원 | 아동가족학과 아동상담전공 | 공통과목 | 2022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특론 | 예 |
10606 | 운동발달재활 | 전북대학교 대학원 | 아동가족학과 아동상담전공 | 공통과목 | 2022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특론 | 예 |
10607 | 심리운동 | 전북대학교 대학원 | 아동가족학과 아동상담전공 | 공통과목 | 2022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특론 | 예 |
10608 | 청능재활 | 서울사이버대학교 | 음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 | 예 |
10609 | 미술심리재활 | 서울사이버대학교 | 음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 | 예 |
10610 | 음악재활 | 서울사이버대학교 | 음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 | 예 |
10611 | 놀이심리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| 아동복지학과 아동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4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612 | 청능재활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613 | 미술심리재활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614 | 음악재활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615 | 놀이심리재활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616 | 행동발달재활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617 | 재활심리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618 | 감각발달재활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619 | 운동발달재활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620 | 심리운동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