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
해당 리스트는 사전 유사 교과목 심의 진행 과목에 한해 결과가 공지되는 것 입니다.
* 아래의 리스트에 조회가 되지 않는 과목은 '인정되지 않음.' 라는 의미가 아닌. '심의를 진행한 적이 없음.'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해당 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를 진행하셔야 인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인정과목 조회
번호 | 제공영역 | 학교명 | 학과 | 과목구분 | 연도 | 법정교과목명 | 유사교과목명 | 인정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0581 | 미술심리재활 | 가천대학교 특수치료대학원 | 특수치료학과 미술치료학 전공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82 | 미술심리재활 | 평택대학교 상담대학원 | 미술치료학과 미술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4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83 | 운동발달재활 |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| 자세체형교정전공 | 공통과목 | 2024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84 | 놀이심리재활 | 차의과학대학교 | 상담심리학과 | 공통과목 | 2024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85 | 미술심리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심리치료대학원 | 미술치료학과 미술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86 | 음악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| 음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87 | 청능재활 | 한림대학교 일반대학원 | 언어병리청각학과 청각학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88 | 청능재활 | 한림대학교 일반대학원 | 언어병리청각학과 청각학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89 | 음악재활 | 한세대학교 심리상담대학원 | 심리상담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90 | 청능재활 | 동신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학교작업치료학및실습 | 아니오 |
10591 | 미술심리재활 | 동신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학교작업치료학및실습 | 아니오 |
10592 | 음악재활 | 동신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학교작업치료학및실습 | 아니오 |
10593 | 놀이심리재활 | 동신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학교작업치료학및실습 | 아니오 |
10594 | 행동발달재활 | 동신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학교작업치료학및실습 | 아니오 |
10595 | 재활심리 | 동신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학교작업치료학및실습 | 아니오 |
10596 | 감각발달재활 | 동신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학교작업치료학및실습 | 아니오 |
10597 | 운동발달재활 | 동신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학교작업치료학및실습 | 아니오 |
10598 | 심리운동 | 동신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학교작업치료학및실습 | 아니오 |
10599 | 청능재활 | 전북대학교 대학원 | 아동가족학과 아동상담전공 | 공통과목 | 2022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특론 | 예 |
10600 | 미술심리재활 | 전북대학교 대학원 | 아동가족학과 아동상담전공 | 공통과목 | 2022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특론 | 예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