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
해당 리스트는 사전 유사 교과목 심의 진행 과목에 한해 결과가 공지되는 것 입니다.
* 아래의 리스트에 조회가 되지 않는 과목은 '인정되지 않음.' 라는 의미가 아닌. '심의를 진행한 적이 없음.'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해당 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를 진행하셔야 인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인정과목 조회
번호 | 제공영역 | 학교명 | 학과 | 과목구분 | 연도 | 법정교과목명 | 유사교과목명 | 인정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0501 | 음악재활 | 광주여자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7 | 장애아동의 이해 | 아동작업치료학 및 실습 | 아니오 |
10502 | 청능재활 |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원 | 재활심리학과 미술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5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이해 | 예 |
10503 | 운동발달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04 | 심리운동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05 | 심리운동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06 | 놀이심리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07 | 행동발달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08 | 재활심리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09 | 감각발달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10 | 미술심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11 | 음악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12 | 놀이심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13 | 행동발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14 | 재활심리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15 | 감각발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16 | 운동발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17 | 심리운동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18 | 감각발달재활 | 광주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25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 | 예 |
10519 | 청능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20 | 미술심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