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
해당 리스트는 사전 유사 교과목 심의 진행 과목에 한해 결과가 공지되는 것 입니다.
* 아래의 리스트에 조회가 되지 않는 과목은 '인정되지 않음.' 라는 의미가 아닌. '심의를 진행한 적이 없음.'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해당 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를 진행하셔야 인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인정과목 조회
번호 | 제공영역 | 학교명 | 학과 | 과목구분 | 연도 | 법정교과목명 | 유사교과목명 | 인정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0521 | 음악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22 | 놀이심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23 | 행동발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24 | 재활심리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25 | 감각발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26 | 운동발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27 | 감각발달재활 | 세명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작업치료학 | 공통과목 | 2025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28 | 놀이심리재활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-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29 | 행동발달재활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-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30 | 재활심리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-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31 | 감각발달재활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-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32 | 운동발달재활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-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33 | 심리운동 | 한양대학교 | 예술치료교육 및 상담 -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34 | 놀이심리재활 | 대구사이버대학교 | 놀이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24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35 | 놀이심리재활 |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원 | 재활심리학과 놀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4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36 | 미술심리재활 |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원 | 재활심리학과 미술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4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37 | 재활심리 |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원 | 재활심리학과 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4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38 | 놀이심리재활 | 나사렛대학교 재활복지대학원 | 재활심리학 전공 | 공통과목 | 2024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39 | 음악재활 | 백석대학교 | 교육대학원 응용행동분석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10540 | 놀이심리재활 | 백석대학교 | 교육대학원 응용행동분석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